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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/마인크래프트

예제) 작물을 캘때 행운이 있으면 막아보자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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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:) 커헬 예제를 이번에도 들고온 하늘빛QP입니다!

언제나 공유하는 예제는 자작이랍니다!


이 예제는 작물을 캘때 행운이 있으면 불가능하게 만드는 코드입니다.

적용 방법은 강좌가 아니기에 따로 설명을 안하고 기초적인 설명은 주석으로 달아드리겠습니다 :)


※ 주석이 굉장히 이상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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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ind(block_break, nullnull, @e,
    @item = pinv(player(), null)
    # @item 변수에 플레이어가 들고있는 아이템의 정보를 담습니다.
    @itemcode = array(86,103)
    # 행운이 있는 상태로 캘시 불가능하게 만드는 블럭 코드를 적습니다.
    # 예제에서는 수박, 호박을 캘 수 없게 해놨습니다.
    if(@item && !is_null(@item['enchants'])){
    # 만약에 아이템을 들고 있고 인첸트가 null이 아니라면
    for(@i = 0, @i < array_size(@item['enchants']), @i++){
    # 인첸트 어레이의 크기를 @i에 담습니다.
      if(array_contains(@item['enchants'][@i], 'LOOT_BONUS_BLOCKS'== true){
      # 인첸트 어레이중 for문으로 돌린 키(?)에 행운이 있으면
        foreach(@code in @itemcode){
        # @itemcode 어레이를 풀고
            if(@e['block']['type'== @code){
            # 그 코드가 있으면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ancel(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# 취소합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msg(colorize('&6[!] &f행운이 붙은 아이템으로는 해당 작물을 캐실 수 없습니다!')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# 메세지를 날려줍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}
    }
    }
)
cs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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